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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문받은 예술가’라는 진부한 표현이 쓰레기통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


다음 op/ed는 편집자 Rhian Jones(삽입 사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전세계 음악 비즈니스.


수년 동안 큰 고통이 위대한 예술을 낳는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습니다.

Heartbreak 앨범은 틀림없이 최고 중 하나이며, 상실에 대한 무수한 노래와 인간으로서 그 컷을 통과해야 하고 숨을 쉴 수 없게 만드는 가장 어려운 일에 대한 노래가 있습니다.

나는 Amy Winehouse의 노래를 들으면서 이 직감을 얻습니다. 사랑은지는 게임이다예를 들어, 그리고 최근에는 Yebba의 10월의 노래 그녀의 놀라운 데뷔, 새벽슬프게도 자살로 잃은 어머니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자신의 마음과 영혼을 작품에 쏟아 붓는 음악가는 자신의 감정과 깊은 관련이 있으며, 이는 듣는 사람이 자신의 감정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선물과 함께 음악가가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특정한 감정적 감수성이 있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Elton John의 매니저 David Furnish로서 말했다 이 잡지의 이전 판에서 “예술가는 가장 민감한 사람들입니다. 찌르면 정말 피를 흘립니다.”

동료 매니저인 Ashley Page는 이 잡지의 다른 곳에서 인터뷰에서 이를 뒷받침합니다.

과학적 연구는 이것을 조사했고 유사한 결론을 발견했습니다.

심리학자 Mihaly Csikszentmihalyi는 창의적인 사람들의 창조적 과정과 삶을 탐구하는 그의 책 Creativity에서 “창의적인 개인의 개방성과 감수성은 종종 고통과 고통에 노출되지만 동시에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대화에서 내가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정서적 민감성과 정신 건강의 차이입니다. 몸이 좋지 않은 음악가는 문제가 창작자로서의 삶의 일부일 뿐인 ‘고문 예술가’로 낙인 찍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음악가가 일반 대중보다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높다는 연구에 의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살펴보고 창의적이고 감정적으로 민감한 두뇌가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기는 쉽지만 건강의 복잡성을 무시하고 도움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낙담시킬 위험이 있는 축소적인 생각입니다.

또한 연구에서는 그러한 구체적인 연관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2년 스웨덴의 1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양극성 장애와 정신분열증을 경험할 확률이 더 높은 작가를 제외하고는 창의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정신 장애를 가질 가능성이 더 낮습니다. 통제 그룹에서.

그리고 소위 ‘고문을 받은 예술가’의 유명한 사례와 함께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정신 상태를 유지하면서 훌륭한 작품을 만든 다른 많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감수성만으로는 자기 파괴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저에게 그것은 ‘같음’이 아니라 ‘그리고’입니다.”

사실 정신질환의 원인은 복합적이다. 유전, 환경, 양육, 외상, 결핍 및 스트레스를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걸쳐 있습니다.

2017년과 2019년 사이에 Chester Bennington, Chris Cornell, Avicii, Keith Flint 및 Scott Hutchison을 포함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음악가들이 슬프게도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일부 손가락은 음악 산업을 유일한 원인으로 지목했으며 어느 정도 타당한 수준은 있지만 완전한 그림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자살이 남성의 주요 사망 원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0세 미만, 음악 관련 일을 하든 하지 않든. 정신 질환은 일반적으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자선 단체 Mind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의 4명 중 1명은 매년 정신 건강 문제를 경험할 것이라고 합니다.

음악에서 정신 질환의 공통점을 탐구하는 연구 및 기사와 함께 다른 산업에 대해서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융 분야에서 2018년 연구에 따르면 금융 부문 기업의 62percent가 정신 건강 관련 질병이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번은 젊은 은행원과 대화를 나에게 한 적이 있다. 그는 아침 일찍 사무실에서 택시를 타고 집으로 가는 것이 얼마나 흔한 일인지, 샤워를 하는 동안 밖에서 기다리게 한 다음, 다시 타기 전에 직장 복귀 — 이 문화가 건강에 미칠 영향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Inside Vogue’s Enduring Psychological Well being Epidemic’이라는 제목의 2019년 기사는 낮은 임금과 압박으로 인한 유사한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위의 예 중 어느 것도 해당 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고통이 노동자의 타고난 구성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감정적으로 민감한 사람을 고압 환경에 가두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으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 사람이 외상적인 양육 및/또는 치료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기존의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민감성만으로는 자기 파괴를 초래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같음’이 아니라 ‘그리고’입니다.

Amy Winehouse는 감정적으로 지능적이고 민감했으며 중독과 섭식 장애로 고생하고 있었기 때문에 놀라운 작사가였습니다. Scott Hutchison은 타고난 창의성과 깊은 관련이 있는 뛰어난 작곡가이기도 했으며 우울증과 알코올 남용으로 고통받았습니다.

누구에게나 하나가 다른 하나와 같다고 제안하는 것은 문제의 근본 원인에 도달하지 못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음악 산업의 접근 방식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팬데믹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음악 산업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기를 희망하면서 이 낡은 진부한 표현을 없애는 것은 함께 일하는 재능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면서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윤리적으로 건전하게 부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이 기사는 현재 발행되고 있는 MBW의 프리미엄 분기별 간행물인 Music Enterprise UK의 최신호(2022년 1분기)에 처음 실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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