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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력과 특권에 대한 교육인가, 세뇌인가?


기대다 뉴욕 포스트 타블로이드의 가장 선동적인 헤드라인과 뉴스 기사 리드를 제시합니다. 우리 모두는 “토플리스 바의 머리 없는 몸”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어떻습니까? 훨씬 더 선동적이거나 공격적인 다른 헤드라인.

불명예를 안은 Andrew Cuomo 주지사 관련: “At the End of His Grope” 및 “Handsy Andy.” 또는 알렉 볼드윈: “돌트 45.” 또는 Tiger Woods: “나는 치타입니다.” 또는 수치스러운 또 다른 뉴욕 주지사인 Eliot Spitzer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또는 변색 된 의원 : “위너 숨기기.” 또는 프랑스와 독일이 이라크 전쟁 지원을 꺼리는 것에 대해: “족제비의 축”. 또는 게이 마피아 보스로 알려진 “요정 대부”에 대한 혐오스러운 저속함을 사용하는 특히 불쾌한 헤드라인입니다.

그런 다음 핫 오프 더 프레스에이 단서가 있습니다. 우편 “라는 제목의 기사SUNY는 모든 학교의 졸업을 위해 새로운 인종 평등 수업을 의무화합니다.”:

“64개의 캠퍼스가 있는 SUNY 대학 시스템은 Woke University of New York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모든 대학의 신입생에게 졸업장을 받으려면 새로운 ‘다양성, 형평성, 포함 및 사회 정의’ 주제 수업을 통과해야 합니다. .”

웨이크 대학교? SUNY 문서에 따르면 클래스가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인종, 클래스 및 성별을 포함하는 개인 및 그룹 정체성의 발달을 형성하는 역사적 및 현대 사회 요인을 설명”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권력, 특권, 억압 및 기회의 역학을 생성하고 영속화하는 데 있어서 사회 구조 및 시스템의 복잡한 네트워크가 수행하는 역할을 분석합니다.”
  • “권리, 접근, 형평성 및 자율적 참여의 원칙을 과거, 현재 또는 미래의 사회 정의 활동에 적용합니다.”

그만큼 우편 그런 다음 요구 사항이 “미국을 ‘본질적으로 인종 차별적’으로 묘사하고 ‘그룹을 만들고 서로 대항하여’ 모든 시민을 통합하는 미국의 정체성을 약화시키려고 시도한다”고 주장하는 정치학 교수의 말을 인용합니다.

물론 내가 아는 대부분의 대학에는 문화적 다양성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SUNY를 차별화하는 것은 “권력, 특권, 억압 및 기회”를 창출하는 네트워크, 시스템 및 구조에 대한 스트레스와 “사회 정의 행동”에 대한 요구 사항의 강조입니다.

저는 아마도 귀하와 마찬가지로 SUNY 요구 사항에 대해 몇 가지 부정적인 반응을 들었습니다.

  1. 기관이 학생들에게 글을 잘 쓰거나 기본 수준의 과학적 문해력을 달성하거나 필수 수학, 통계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습득하고 시민 지식을 갖추도록 가르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러한 요구 사항은 대학이 우선시하는 보수적 두려움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기본 기술과 내용 지식에 대한 정치적 세뇌.
  2. 이 요구 사항은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자신의 주에서 추진하려는 이니셔티브의 미러 이미지입니다. 정치적 성향으로 과정 내용을 지시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소수의 종교 기관을 제외한 모든 대학이 하향식 방식으로 운영되고, 특정 관점(학문적 또는 기타)을 밀어내고, 일관된 학습 목표를 달성하거나, 교수진이 가르치거나 생각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는 생각 특정 방식으로 거의 확실하게 불가능합니다. 대학에서 가르치거나 관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직접 알고 있듯이 캠퍼스는 대중이나 정치인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논쟁적인 환경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SUNY DEISJ 요구 사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대학에서 권력의 본질을 명시적이고 체계적으로 다루는 학제 간 과정(사회학, 심리학 및 정치학의 관점을 단순히 반영하지 않는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학이지만 주제를 훨씬 더 광범위하고 포괄적으로 다루시겠습니까?

20세기 말과 21세기 초 학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발전 중 하나는 권력에 대한 이해가 넓어졌다는 것입니다. 정치, 군사, 외교 및 경제 권력(권위, 강압 및 영향력에 있는 권력)에 대한 보다 전통적인 이해에 더하여 우리는 이제 소프트 파워, 체계적 권력, 경찰 권력, 정보 및 관념적 권력, 정서적 및 정서적 권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참조 권한(즉, 권위 인물과의 동일시에서 파생된 권한), 담론적 및 인식적 권한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연결의 힘과 인센티브 및 보상의 힘에 대해 과거보다 훨씬 더 공개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이제 문화, 전문 지식, 레이블, 표현, 기대 및 언어뿐만 아니라 보다 전통적인 법률 및 공공 정책 수단을 통해 권력이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안토니오 그람시의 이데올로기적 헤게모니 개념을 언급하는 학자는 반세기 전보다 적지만 사회의 지배적 사상이 어떻게 전파되고 내면화되며 지배와 착취의 관계가 어떻게 사회화되고 귀화되며 동의를 얻는지에 대한 그의 기본 사상은 지속된다. 권력 구조와 권위, 부, 지위의 배열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무의식적인 신념, 감정, 태도의 역할에 대한 광범위한 수용이 있습니다.

권력은 특정 분야의 맥락 밖에서 다루기에는 너무 광범위한 주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인류 역사의 많은 부분이 권력, 자원, 지배력을 둘러싼 투쟁에 관한 것이 아닙니까? 단일 과정 또는 심지어 과정 클러스터 내에서 거시사회학적 힘, 경향 및 과정, 정치 권력, 경제 권력, 제도적 권력, 권력의 심리학, 담론적 및 인식론적 사고 범주의 힘을 어떻게 만족스럽게 결합할 수 있습니까? 상징화와 언어적 관습?

또는 권력의 다양한 표현에 대한 푸코식의 강조가 환원주의적이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모든 곳에서 권력을 봄으로써 우리는 아이디어와 행동 ​​및 기타 현상의 복잡성에 눈이 멀게 됩니다.

또는 권력, 특권, 계층화, 불평등, 사회 및 문화적 위계에 대한 과도한 집중이 정치적, 이데올로기적 세뇌에 지나지 않으며 특정 당파적 의제를 추진하기 위해 죄책감, 수치심, 불편함을 유발하는 방법이라고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우려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권력과 권력의 다양한 표현은 회피하기에는 너무 중요한 주제다. 사실 저는 권력의 문제가 오늘날 인문학과 사회과학 학문의 핵심에 놓여 있고 예술 전반에 걸쳐 명백하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핵심 과제는 책임감 있고, 공정하고, 존중하고, 편파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권력에 대해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여기 제 조언이 있습니다. 다음을 인식하십시오.

1. 교양 교육은 어려운 내용이나 논쟁의 여지가 있는 질문을 피해서는 안 되며 피해서는 안 됩니다. 내 생각에 대학은 가장 뜨겁고 논쟁적인 정치적, 문화적 논쟁이 엄격한 분석과 맥락화의 대상이 되는 장소가 되어야 합니다. 거기가 아니라면 어디? 이러한 주제를 다루지 않으면 조잡하고 단순하며 정교하지 않은 관점이 우세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날 사회에서 인종, 민족, 성별, 성적 취향, 사회경제적 계층, 종교 또는 문화적 고정관념에 뿌리를 둔 불평등과 관련된 문제보다 더 어렵고 논쟁적인 문제는 없습니다. 이러한 논쟁을 회피하기보다는 기꺼이 학문화하다 논쟁. 하키장이나 축구장에서는 피하고 몸을 더킹하는 것이 괜찮을 수 있지만, 이러한 자세는 아이디어와 관점을 비판적으로 조사하는 경우에도 의견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필수적인 아카데미 내에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 교양 교육은 위험이 아무리 높아도 세뇌와 선전을 피해야 합니다. 다원주의 사회에서, 그리고 확실히 대학에서는 모든 진실 주장, 설명, 개념적 및 이론적 프레임워크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취급되어야 하며 모든 강사는 기꺼이 다양하고 상충되는 관점에 참여해야 합니다. 정통은 자유인에게 적합한 교육인 자유주의 교육의 적입니다.

위대한 언어학자이자 정치 활동가인 노암 촘스키(Noam Chomsky)가 말했듯이 고등 교육은 결코 세뇌, 세뇌 또는 선전에 관한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세뇌는 교육의 반의어입니다. “교육의 목적” 그는 말했다, “사람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것의 큰 목표는 사람들에게 “질문”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편집자 Charles Audino는 최근에 썼다, 키 클릭이나 앱 탭을 통한 정보 액세스가 급증한 만큼 대학 교육이 지식 습득과 동의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은 자명합니다. 모든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고등 교육은 정보를 처리, 분석 및 적용하는 능력으로 구성됩니다. 경쟁 주장과 의견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증거 기반 결정을 내리고 비판적 사고에 기반한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대학 교육이 고전 그리스 철학자들이 말한 것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질문—나의 다작하고 매우 지각력이 뛰어난 과거 동료인 Robert Zaretsky(철학자 Pierre Hadot를 인용)는 설명 목적의식을 정의하고 좁은 시야를 넘어서는 자기변혁의 과정으로

공손함을 가장하여 의견 불일치를 피하거나 상호 존중의 겉치장 아래 논쟁적이고 복잡하고 어렵거나 금기시되는 문제를 피하는 대학 교육은 전혀 교양 교육이 아닙니다. 파블럼입니다.

스티븐 민츠(Steven Mintz)는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의 역사학 교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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